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  • 즐겨찾기 추가

효모로찬


ㅅㅈㄷㅅㅈㄷㅅ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단에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
  2. Q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상단 로그인 클릭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송됩니다.

     

    ※ 비밀번호는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되오니,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꼭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3. Q

   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정보수정을 클릭하셔서 비밀번호 재입력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     ※ 회원가입 후 이름,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

  4. Q

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 정보수정을 클릭하셔서 회원탈퇴를 클릭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 


    회원탈퇴를 하시면 쇼핑몰 회원혜택과 적립금 및 쿠폰 등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,지금 사용하시는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 


    ※ 회원 탈퇴 시 배송준비중, 배송중, 교환/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 처리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.

  5. Q

   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장바구니에 구입하시고 싶으신 상품을 담으신 후


    ​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하기를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.

  6. Q

    전화로 주문할 수는 없나요?

    죄송하지만 전화 주문은 불가능합니다. 관련 문의사항에 있으실 때에만 매장으로 연락바랍니다.

  7. Q

   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
    제품에 문제가 발생될 시(오배송, 품질 변경 등) 주문하신 매장에 연락주시면 직접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8. Q

    해외지역 배송도 되나요?

    죄송합니다. 해외배송은 되지 않습니다.

  9. Q

   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일 경우 100%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
    단,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

  10. Q

    적립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?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었다면 적립포인트도 정상적으로 누적 적립 되어집니다.

  11. Q

    적립포인트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(또는 선물)할 수 있나요?

    적립금은 지급받은 당사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
  12. Q

   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PET / PP 재질의 용기는 사용 가능합니다.

  13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배송비는 없습니다.  다만 가입하신 주소에 따라 최소 주문금액이 다릅니다.

  14. Q

    제품의 숙성도, 맛 조절이 가능한가요?

    제품은 주문마감 수량만을 일괄조리하며 정해진 메뉴얼에 따라 조리하기에 개별적인 기호도 조절은 불가합니다.

FAQ 검색
FAQ 검색
효모로찬 장바구니
효모로찬 위시리스트
효모로찬 주문/배송
효모로찬 FAQ
오늘본상품
효모로찬 TOP
DOWN 효모로찬